검색

뮤지엄남해 3월 전시회 바다-빛과 색, 개최

남해군에서 나고 자란 이인우 작가는 이번 전시회에 출품한 30여 점

가 -가 +

박미경
기사입력 2021-02-27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보물섬 남해군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뮤지엄 남해’가 내달 3일부터 30일까지 이인우 작가의 ‘바다-빛과 색’ 전(展)을 연다. 남해군에서 나고 자란 이인우 작가는 이번 전시회에 출품한 30여 점의 아크릴화를 통해 고향에서의 추억을 남해바다로 풀어낸다.

 

▲ 3월 전시회 바다-빛과 색 _ 남해군


이인우 작가는 “바다에서 태어났고 바다에서 자랐다. 많은 세월이 지나고 이제야 감히 바다를 본다”며 “바다가 내게로 온 것처럼, 내 창작의 원천지인 바다에서 또 꿈을 꾼다”고 전시회를 앞둔 소회를 밝혔다. 영남대학교 교육대학원에서 미술을 전공한 이 작가는 한국미술협회 이사, 대한민국미술대전 심사위원, 창원미술협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경남미술협회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성산아트홀, 예술의 전당 등에서 11회의 개인전을 열었으며 서울아트페어, 부산국제아트페어, 경남국제아트페어 등 다수 전시회에 참여한 바 있다. 뮤지엄남해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로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이번 전시회 관람료는 무료이며, 방문객들은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박미경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