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수협중앙회, 어촌정보 담은 여행 책자 발간

지역테마별 여행, 볼거리, 먹거리 정보 등 수록

가 -가 +

박미경
기사입력 2020-08-13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수협중앙회는 전국 어촌 여행지를 소개하는 수협과 함께 떠나는 여행, 보고 즐기고 맛보는 어촌 힐링 여행 책자를 발간했다. 책자에서는 총 70곳의 어촌 여행지를 지역별, 테마별로 나눠 취향 또는 여행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추천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다.

 

▲ 수협과 함께 떠나는 여행, 보고 즐기고 맛보는 어촌 힐링 여행 표지  


어촌 주변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 볼거리와 지역 특산 수산물 별미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소개한 먹거리, 어촌 외 가볼 만한 장소를 담은 더하기로 테마를 나눠 어촌 힐링 여행을 소개하며 나만의 어촌을 기록하다!에서는 지역 축제부터 다양한 체험까지 어촌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여행 주제를 담았다.

 
부록으로는 전도로 보는 우리나라 해안누리길과 섬 정보, 지역별 우리 수산물, 지역별 수협 위판장·직매장 정보 및 주요 취급 어종 등을 상세하게 담았으며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아름다운 풍광 등 다양한 볼거리도 수록했다. 책자는 공공 도서관, 수협 회원조합 상호금융 영업점, 수협은행 영업점 등에 무료 배포된다. 어촌사랑 홈페이지에서도 누구나 e-book을 확인할 수 있다.

 

▲ 수협과 함께 떠나는 여행, 보고 즐기고 맛보는 어촌 힐링 여행 내용


수협중앙회는 사시사철 언제든 반갑게 맞이해줄 우리 바다, 우리 어촌을 더욱 사랑하고 아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자를 준비했다며 이 책이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길로 안내해줄 나침반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박미경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