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태백 365 세이프타운, SNS 이벤트 실시

코로나19로 인한 긴 휴관을 끝내고 재개관함에 따라 SNS 이벤트 마련

가 -가 +

이소정
기사입력 2020-07-0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태백시 365세이프타운이 오는 12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6일 코로나19로 인한 긴 휴관을 끝내고 재개관함에 따라 SNS 이벤트 마련, 체험관 방문 고객은 365세이프타운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친구 맺기를 한 후 본인의 SNS 계정에 방문 사진 또는 동영상을 올리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다.

 

▲ 태백시 365세이프타운  


365세이프타운 관계자는 휴관하는 동안 시설 보완 및 재정비를 해 온 데다 특히 최근에는 5G 재난 안전 실증체험관을 개소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경험 할 수 있다며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했다. 한편 365세이프타운은 세계 최초로 안전체험을 주제로 건립된 안전체험 테마파크로서 지진, 풍수해, 산불, 설해, 대테러체험관 등 국내 최고 수준의 4D 체험관을 운영하고 있다. 재난·생활·소방안전 체험과 관련해 국내 안전체험관 중 가장 큰 규모의 시설을 자랑하는 종합안전체험관으로 챌린지 월드에서는 극기 수련 활동까지 할 수 있는 청소년 수련 활동 공식 인증 기관이기도 하다.

이소정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