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부산관광공사, 온라인 이벤트 실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연장돼

가 -가 +

이형찬
기사입력 2020-04-1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연장돼 지금 당장은 만날 수 없는 부산을 방 안에서 가상 관광(랜선 여행)으로나마 여행할 수 있도록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SNS 이벤트는 직접 야외에서 봄을 만끽할 수 없는 답답한 일상을 달래기 위해 방 안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소소한 이벤트다.

 

▲ 우리 곧 부산에서 만나요 온라인 이벤트


추억이 담긴 부산 여행 사진 또는 코로나가 끝나면 꼭 가보고 싶은 부산 관광지 사진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9∼26일까지 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bto.or.kr) 및 페이스북(부산에가면)·인스타그램(@visitbusan)·네이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우리 곧 부산에서 만나요 온라인 이벤트


개인 SNS 계정에 추억이 담긴 부산 여행 사진 또는 가보고 싶은 부산 관광지 사진을 게시하고 필수 해시태그(#힘내라부산 등)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부산 관광지 드로잉 세트(100명), 부산 호텔 숙박권(5명)을 제공한다. 부산관광공사 사장은 지금 당장 부산을 방문할 수는 없지만 SNS를 통해 부산을 추억하며 곧 부산에서 만날 수 있길 바란다며 사회적 거리 두기에 동참하고 있는 많은 분께 이번 온라인 이벤트가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형찬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