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건강다리 남해 20만 걷기 챌린지 행사 개최

워크온 모바일 앱 활용, 3주간 20만보 달성하면 기념품 증정

가 -가 +

김미숙
기사입력 2020-02-24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남해군보건소는 생활 속 걷기운동을 확산하고 지역주민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건강다리 남해! 20만 걷기 챌린지 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9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걷기 챌린지 행사는 스마트폰 모바일 앱 워크온을 이용한다. 군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군민은 스마트폰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워크온을 설치, 남해군 공식 커뮤니티 90일 건강목표 도전기(남해군)에 가입한 후 앱 하단의 챌린지 탭에서 건강다리 남해! 20만 걷기 챌린지 신청하기를 누르면 된다.

 

▲ 건강다리 남해! 20만 걷기 챌린지 행사


참여 신청은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가능하며, 특히 하루 30분 이상 걷기 활동을 통해 기간 내 20만보 걷기를 달성한 사람 3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성공기념품도 증정한다. 성공기념품 쿠폰은 모바일 앱 워크온 선물함에서 확인 가능하며, 20만보 걷기 달성자는 휴대폰을 지참해 3월 30일부터 4월 3일까지 보건소 통합건강증진실로 방문하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군보건소 관계자는 걷기운동의 인식 개선을 위한 홍보활동을 지속 전개해 지역주민의 건강 수준을 높이는 데 노력하겠다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김미숙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