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당신이 모르는 진짜 곡성, 한 권에 모두 담았다

책자 한 권만으로도 곡성의 4계절을 여행할 수 있는 곡성 사계절

가 -가 +

김미숙
기사입력 2020-02-0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곡성군이 책자 한 권만으로도 곡성의 4계절을 여행할 수 있는 곡성 사계절 여행을 배포하고 있다. 작아서 작아서 더욱 아름다운 곡성, 화려하지 않아서 쉽사리 질리지 않는 곡성. 곡성을 20년 넘게 드나들며 어느새 정이 들었다는 어느 블로거의 말이다. 그 말처럼 책자에는 꽃피는 봄과 초록의 여름, 황금들녘의 가을, 은색의 겨울을 담은 곡성의 모습들이 차곡차곡 담겼다. 또한 책 곳곳에는 테마와 유형별로 다양한 여행 코스가 안내되어 있고, 즐거운 여행에 필요한 꿀팁 정보도 실려 있다.

 

▲ 당신이 모르는 진짜 곡성, 한 권에 모두 담았다


곡성군은 책자를 먼저 읍면사무소 및 휴게소, 숙박업소 등을 대상으로 3,000부 배포한다고 전했다. 여행자들이나 개인들은 곡성군 관광과 관광정책팀(061-360-8729)으로 신청해 받아볼 수 있다. 책자 발간을 담당한 곡성군 관광과 담당자는 섬진강이 재잘거리며 여울목을 지나가는 소리, 침실습지에서 호젓하게 피어오른 물안개, 삼인봉에 광활하게 펼쳐진 운해 등 진짜 곡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책자를 소개했다. 이어 책자를 보시고 마음이 움직이시는 분, 일상에 지친 모든 분들이 곡성을 방문해 힐링하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김미숙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