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제1회 의령 청춘영화제 개최

린아이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여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가 -가 +

박동식
기사입력 2019-09-19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의령군은 전 세대가 청춘으로 돌아가 함께 보고 즐길 수 있는 2019 제1회 의령 청춘영화제를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 동안 의병탑 앞 의병교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청춘영화제 행사 첫날인 20일 오후 6시부터 청춘음악회 및 포토존, 무비포토투어, 개막식, 영화 리틀포레스트가 상영되며 둘째날인 21일 토요일에는 오후 3시부터 풍선 퍼포먼스 & 매직버블쇼, 영화 OST콘서트, 무비 골든벨(영화 O,X퀴즈왕 선발대회), 영화 탐정:리턴즈가 상영된다. 

▲ 제1회 의령청춘영화제 의병교에서개최


셋째날인 22일 오후3시부터 미꾸라지 잡기 체험, 버블버블 폼 놀이터, 도전! 미션클리어사진 촬영미션, 영화 라라밴드를 상영하여 어른들은 물론 어린아이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하여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까지 마련했다.

또한 레드카펫 포토존, 무비 포토투어에서 의령 청춘영화제 만의 추억도 쌓고 맛있는 팝콘도 맘껏 먹을 수 있으며 밤에는 청명한 하늘 아래 별빛을 보며 영화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의령군수는 함께하는 청춘시대에 걸맞게 어른들과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마련했다. 며 선선한 가을 밤 하늘 아래 영화도 보고 다양한 추억도 쌓을 수 있는 2019 제1회 청춘영화제에 여러분을 초대한다고 전했다.

박동식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