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제14회 시흥갯골축제 개최

소금놀이터 등 5가지 생태놀이체험존, 어쿠스틱 음악제, 나무숲 클래식

가 -가 +

김미숙
기사입력 2019-08-28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2019 우수축제, 경기도 선정 2019 경기 관광 대표축제인 제14회 시흥갯골축제가 오는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갯골패밀리런, 갯골퍼레이드 등 대표 프로그램과 갯골놀이터, 소금놀이터 등 5가지 생태놀이체험존, 어쿠스틱 음악제, 나무숲 클래식 공연장 등 8가지 생태예술공연존에서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 지난해 시흥갯골축제


또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차 없는 축제, 쓰레기 없는 축제를 이어갈 예정이다. 축제 기간 동안 자동차 출입은 통제되며 방문객은 셔틀버스를 이용해 축제장으로 이동할 수 있다. 셔틀버스는 17개 동 지정장소에서 토, 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1시간 간격으로 운행된다. 이용객이 많은 장곡동, 시흥시청은 금, 토, 일 오전 9시 30분부터 15분, 수시 간격으로 운행된다.

 

▲ 지난해 시흥갯골축제


자세한 셔틀버스 시간표는 시흥 갯골 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올해도 쓰레기 없는 축제를 표방하면서 다양한 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 직접 개인식기와 텀블러를 가져오는 방문객은 푸드트럭 존에서 금액 할인을 받거나 서비스 음식을 제공받는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쉼터존에서 진행하는 텀블러 이벤트로 텀블러를 가져오는 분들에게 시원한 커피와 레모네이드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 2019시흥갯골축제 포스터  



김미숙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