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안산 화랑오토캠핑장에서 캠핑과 주말 공연을 함께 즐긴다

오는 14일부터 10월 4일까지 연휴 기간제외 매주 금·토요일 오후 1시간가량

가 -가 +

한미숙
기사입력 2019-06-12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경기 안산시는 도심 속 힐링 명소인 화랑오토캠핑장을 찾는 야영객에게 즐거운 추억과 낭만을 선사하고자 주말 공연을 마련했다. 공연은 오는 14일부터 10월 4일까지 연휴 기간을 제외한 매주 금·토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이 기간 캠핑장을 이용하는 야영객이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 화랑오토캠핑장에서 캠핑과 주말 공연 즐기세요 _ 안산시  


재즈밴드, 발라드 가수팀, 퓨전국악, 뮤지컬 갈라 등 총 7개 팀이 참여해 다채롭고 낭만이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달 중으로 화랑오토캠핑장 내 조롱박 터널이 준공되고 친환경 수로 및 어린이 물놀이 시설이 설치될 예정이어서 앞으로 캠핑장을 방문하는 야영객은 더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시 관광마케팅팀 관계자는 지속해서 증가하는 캠핑 수요에 발맞춰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 며 화랑오토캠핑장을 자연과 문화·예술이 공존하는 도심 속 최고의 캠핑장으로 가꾸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미숙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