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부산관광공사, 언택트관광지 10선 선정

언택트관광지 100선 선정 기념 이벤트 및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형찬
기사입력 2020-07-0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 6월 29일 한국관광공사 언택트관광지 100선 선정에 이어 관광객들이 안전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부산 언택트관광지 10선 소개와 함께 언택트관광지 100선 선정 기념 이벤트 및 캠페인 진행. 부산의 언택트관광지는 구덕야영장, 다대포해수욕장, 대저생태공원, 부산치유의숲, 안데르센동화마을, 아미르공원, 장산, 평화조각공원, 회동수원지, 황령산으로 코로나19를 피해 상대적으로 여유롭고 안전한 여행지 위주로 선정됐다.

 

▲ 특별한 여름휴가 이벤트 실시 _ 부산관광공사


공사는 언택트관광지 100선 선정 기념으로 부산에서 특별한 여름휴가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 참여 방법은 7월 1∼12일까지 공사가 운영하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부산 여행 가고 싶은 친구 태그 및 부산에서 보내고 싶은 여름휴가를 댓글로 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다대포 서핑 일일 강습권(10명)을 제공한다. 동시에 여름 성수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해수욕장 청결 유지 에코 비치 캠페인도 실시한다. 에코비치 캠페인 참여 방법은 7월 1∼29일까지 개인 SNS에, 일상과 여행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는 모습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비치타월과 드라이백(100명)을 제공한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여름 부산 언택트관광지에서 코로나를 피해 안전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며 평소 답답했던 마음을 날려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코로나19가 확산하지 않도록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과 해수욕장 운영 대응 지침을 꼭 지켜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형찬의 다른기사보기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스타 네이버 band 유튜브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복사 문자메세지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이트레블뉴스_E-TRAVEL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