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충남 서천군, 향(香)미(味)와 함께하는 장항6080골목나들이 운영

장미 향 가득한 뉴트로 골목에서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서천군으로 여행

가 -가 +

박동식
기사입력 2020-05-22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서천군은 장항읍주민자치회와 함께 개발한 향(香)미(味)와 함께하는 장항6080골목나들이 관광 상품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번 관광 상품은 문화체육관광부 생활관광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장항읍주민자치회에서 관광 코스를 개발하고 운영 중인 사업이다.

 

▲ 향미와 함께하는 골목 나들이


상품은 2가지로 구성됐으며, 1코스는 향미미션여행으로 어린이, 가족 단위 관광객을 대상으로 장항제련소에서 사라진 금괴를 찾아라 라는 약 1시간가량 소요되는 체험, 관람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코스는 향미느린여행으로 향미여행 희망자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곳곳에 위치한 장항의 이야기를 듣고 직접 체험, 관람하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2코스는 약 2시간가량 소요된다.

 
두 코스 모두 마을해설사가 장항의 역사, 문화, 관광 등을 참가자의 눈높이에 맞춰 해설하고, 투어 코스별 체험 및 미션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군 관광축제과장은 향미여행 프로그램은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관광 사업으로, 서천 관광을 선도할 브랜드 상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동식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