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목포시, 설 연휴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 진행

우리집 가훈 써주기 와 파우치를 이용한 캐리커처 그려주기등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소정
기사입력 2020-01-22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목포자연사박물관과 어린이바다과학관에서는 설 연휴를 맞아 24일부터 26일까지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목포자연사박물관에서는 어린이들에게 우리집 가훈 써주기 와 파우치를 이용한 캐리커처 그려주기, 슬라이드 패턴 컬러 판지를 이용한 입체 공룡 알을 조립해 보는 슬라이드 패턴 공룡 조립하기가 진행된다.

 

▲ 목포자연사박물관 전경


또, 전시관 속에 꼭꼭 숨어 있는 박물관 로고(공룡인) 오비랩터를 찾는 박물관 로고를 찾아라! 가 준비되어 있으며, 어린이들의 인기를 독차지 했던 아프리카 사자는 특별전을 끝내고 박물관 로비에서 관람객을 맞는다. 삼학도 목포어린이바다과학관에서도 체험 학습지로 정답을 찾는 과학관에서 정답을 찾아라!, 가족과 함께하는 O/X퀴즈에서 살아남아라!, 해양탐사 구축함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 목포자연사박물관-아프리카 사자 전시 모습


박물관 관계자는 설 날 당일(25일) 한복 착용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연휴 기간 동안 다양하고 흥미로운 체험과 함께 온 가족이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안내했다. 한편, 목포자연사박물관과 어린이바다과학관은 설 연휴 기간인 24일부터 27일까지 정상 개관하고, 28일은 휴관한다.

이소정의 다른기사보기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스타 네이버 band 유튜브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복사 문자메세지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이트레블뉴스_E-TRAVEL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