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합천국보테마파크 내 눈썰매장 개장

국보테마파크 속 겨울왕국, 눈썰매 타고 씽씽

가 -가 +

김미숙
기사입력 2020-01-16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경남 합천군은 용주면 방곡리 일원에 조성 중인 국보테마파크 내에 눈썰매장을 개장해 1월 16일 부터 2월말까지 운영한다. 국보테마파크 내에 위치하고 있는 눈썰매장은 길이 125m, 폭 20m의 슬로프를 갖추고 있으며, 지난여름 개장해 관광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합천루지와 함께 합천군의 대표적인 즐길 거리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된다.

 

▲ 합천국보테마파크 눈썰매장 개장


국보테마파크 관계자는 온가족이 다함께 설원에서 신나고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시설물 점검 및 편의시설 재정비와 안전관리 요원 채용 등 개장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눈썰매장 및 합천루지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보테마파크의 홈페이지(http://hcgbthemepark.com)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국보테마파크는 2021년 12월 최종 준공을 목표로 합천군 용주면 방곡리 일원 29만9747㎡의 부지에 조성 중으로, 지난여름 개장한 루지체험장 뿐만아니라 우리나라 국보 335여점 중 150여점의 정교한 모형을 제작 설치하는 국보 미니어처랜드, 가족단위 숙박시설인트리하우스, 자연휴양림 산책로 등 색다른 역사 문화·힐링 공간으로 조성돼 관광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미숙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