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에어서울, 중국 전 노선 운항 잠정 중단

인천~장자제, 인천~린이 노선 운항 잠정 중단

가 -가 +

박소영
기사입력 2020-01-28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어서울이 28일부터 인천~장자제, 인천~린이 노선의 운항을 모두 중단한다. 에어서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승객들의 안전을 위해 중국 노선 운항을 당분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 에어서울 항공기  


에어서울은 장자제 노선을 주 3회(수, 금, 일), 린이 노선을 주 2회(화, 토) 운항하고 있었으나, 여행객들이 우한 뿐 아니라 중국 노선 전체에 대한 불안이 커지자 운항 중단을 결정했다. 또한, 중국 노선에 대해서는 1월 24일 예약분부터 운항이 재개될 때까지 여정 변경 및 환불 위약금을 면제하기로 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우한 폐렴에 대한 우려가 확산되면서 관련 문의가 많은 상황이다 면서, 항공기 소독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공항 종사자 및 운항/캐빈 승무원에게도 국제선 전 노선에서 마스크와 장갑 착용을 의무화하는 등 적극적으로 예방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소영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최신기사


    Warning: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 in /home/ins_news3/ins_mobile/data/ins_skin/n/news_view_m_momonews_com.php on line 125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