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읍 내장산단풍 겨울빛축제 북적북적

이달 31일까지 내장산에 환하고 따뜻한 빛 경관 계속돼

가 -가 +

김미숙
기사입력 2020-01-24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2019~2020 정읍 방문의 해를 맞아 정읍시가 준비한 겨울 메가 이벤트 내장산 겨울빛축제에 전국의 관광객이 찾아와 성황이다. 시에 따르면 축제장에 평일 5백여 명, 주말에는 3천여 명이 전국 각지에서 정읍을 찾아와 현재까지 3만여 명의 방문객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 정읍내장산 단풍겨울 빛축제 


빛을 테마로 정한 이번 축제는 평소 운치있는 풍경으로 유명한 내장산이 빛과 어우러져 축제 방문객에게 기대 이상의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다수의 공유와 업로드가 이루어지는 등 입소문을 톡톡히 타고 있다.

 

▲ 정읍내장산 단풍겨울 빛축제 

 
행사기간 중 정읍시청 SNS 계정을 친구 추가하거나 해시태그로 인증하면 현장에서 무료로 사진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정읍사랑 상품권을 받는 이벤트도 인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더불어, 지난 14일에는 경기도 광명시, 15일에는 전남 장성군에서 벤치마킹을 위해 내장산 겨울빛축제를 찾기도 했다. 주요 언론사와 방송사에서 연일 축제를 보도하는 등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 정읍내장산 단풍겨울 빛축제 


시 관계자는 겨울빛축제에 방문하면 눈꽃, 하트 등 다채로운 모양으로 꾸며진 단풍빛터널과 포토존이 자연과 조화를 이룬 경관에 잠시 일상을 잊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가을 단풍 내장산만큼이나 멋진 겨울 내장산 빛축제는 이달 31일까지 계속된다.

김미숙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