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의왕시 바라산자연휴양림, 도심 속 힐링쉼터로 인기

바라산휴양림은 경기도 남부 수도권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한

가 -가 +

김미숙
기사입력 2019-12-1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의왕 바라산자연휴양림(의왕시 바라산로 84)이 체험과 힐링의 공간으로 주목받으며 도심 속의 쉼터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바라산휴양림은 경기도 남부 수도권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한 휴양림으로, 주변의 울창한 숲과 다양한 자생식물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 쾌적한 쉼터를 제공한다.

 

▲ 바라산자연휴양림


또한, 자연학습 체험과 산림의 소중함을 배우는 교육장으로서 다양한 숲 체험활동을 통해 삶의 활력을 재충전 할 수 있는 수도권의 대표 휴양림이다. 올해 휴양림 방문객 수는 12만3,500여 명(11월 말 기준)을 넘어섰으며, 지난 2015년 1월 개장 이후 누적 방문객 수가 56만8,000여명에 이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바라산자연휴양림 목공체험


바라산휴양림은 올해까지 누적 이용 인원이 58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며, 2020년에는 이용객 70만 명을 목표로 숙박시설의 위생 상태와 산책로 등의 편의시설 개선, 안전점검을 수시로 실시해 이용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보완해 나갈 계획이다. 의왕도시공사 관계자는 앞으로 시설 개선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해 바라산자연휴양림이 경기도 남부권의 대표적인 힐링 휴양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미숙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