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 설맞이 영화 무료 상영 행사 개최

2024년도 김해시 3대 메가 이벤트와 연계해 올해 2월부터 10월까지 운영되는 프로그램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형찬
기사입력 2024-02-1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재)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김해미술관이 설 명절을 맞이하여 11일(일)과 12일(월) 양일간 영화 무료관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영화 상영회는 2024년도 김해시 3대 메가 이벤트와 연계해 올해 2월부터 10월까지 운영되는 프로그램 <클레이아크 영화산책>의 일환으로 열린다.

 

▲ 2월 영화산책 상영작 - 리틀 포레스트 _ 김해문화재단

 

<클레이아크 영화산책>은 무료 영화 상영 행사로 고객과의 소통을 반영하여 매달 다른 주제를 기획하고 영화를 선정한다. 2월은 설 명절에 맞춤해 고향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포근하고 서정적인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상영한다. 별도 예약은 받지 않고, 당일 전시 관람객에 한해 회당 110명 까지 관람 할 수 있다.

 

▲ 진례, 시간을 거닐다-장유도서관

 

영화 상영은 오후 1시에 시작된다. 더불어 영화가 상영되는 11일과 12일에는 설 연휴를 기념해 한복 착용 시 전시관 무료입장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한복을 입고 방문 시 일석이조로 전시와 영화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셈이다. 미술관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 미술관에서 실속있고 이색적인 가족 나들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기획전 인도현대도예전과 김해시 지역자료 아카이빙 전시 지금 여기, 진례를 기록하다 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형찬의 다른기사보기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스타 네이버 band 유튜브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복사 문자메세지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이트레블뉴스_E-TRAVEL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