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군산시립도서관, 마술과 개그, 수다를 떨다 문화공연 운영

8월 군산시립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마술과 개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스토리텔링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소정
기사입력 2021-08-20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군산시립도서관은 오는 28일 오후 2시 새만금 드림홀에서 마술과 개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스토리텔링 공연 마술과 개그, 수다를 떨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문화체육관광부와 (재)한국도서관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지원사업’에 공모사업 수행기관으로 시립도서관이 선정돼 실시한다. ‘공공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지원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지역 문화예술 접근성 향상과 지역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 지역 주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공공도서관에 문화공연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 8월 문화가 있는 날 _ 군산시


이번 공연은 KBS 공채 코미디언 조래훈과 국제 마술 대회 챔피언 최효원이 콩트와 슬랩스틱 코미디, 참여형 마술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미디 스토리텔링 공연이다.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개그와 마술로 힐링시켜줄 무대로 운영할 예정이다. 시립도서관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에 따라 좌석 거리두기를 통해 현장참여자를 50명 미만으로 모집하고, 당일 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소정의 다른기사보기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스타 네이버 band 유튜브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복사 문자메세지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이트레블뉴스_E-TRAVEL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