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부산시, 2019 공원페스티벌 행사 개최

이번 주말은 부산시민공원에서, 30만 송이 가을꽃 향기에 푹~

가 -가 +sns공유 더보기

한미숙
기사입력 2019-10-19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부산시는 10월 19일과 20일 부산시민공원 다솜광장 일원에서 2019 공원페스티벌(정원박람회) 행사를 개최한다. 가을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30여만 송이 가을꽃 전시와 32개소의 개성 넘치는 가을정원, 만들기를 통해 자연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다양한 체험행사, 그리고 환경뮤지컬, 버스킹 공연 등의 흥겨운 공연이 가을과 어우러져 시민공원을 가득 채운다.

 

▲ 2019 공원페스티벌


3m의 대형로봇이 공원에 출동하고, 게릴라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공원거리예술, 청년들이 만드는 버스킹 토크쇼, 가정에서 쉽게 따라 배울 수 있는 플라워 쇼 등 신비롭고 다양한 문화행사와 함께 전래놀이 가족놀이터, 공방아트페스티벌, 우리가락 한마당 등 흥겹고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부대행사까지 총집결한다. 공동으로 개최되는 정원박람회에서는 생활 속 정원 가꾸기 용품과 조경작품들이 전시되고, 조경의 새로운 기술 및 자재를 선보이는 산업전도 함께 개최되어 올해 처음으로 문화와 산업을 연계하는 새로운 시도를 한다.

한미숙의 다른기사보기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스타 네이버 band 유튜브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복사 문자메세지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이트레블뉴스_E-TRAVEL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