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시흥시, 코리아둘레길 누구나 즐거운 걷기여행 개최

누구나 즐거운 걷기여행 은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코리아둘레길

가 -가 +

이소정
기사입력 2019-10-16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경기도 시흥시는 오는 19일 오후 3시∼6시까지 배곧한울공원에서 누구나 즐거운 걷기여행을 개최한다. 누구나 즐거운 걷기여행 은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인 코리아둘레길 활성화 프로그램인 시흥블루웨이 걷기여행의 행사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배곧한울공원의 수변산책로를 따라 걷는 무장애 걷기 행사로 배곧신도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3㎞ 걷기 프로그램이다.

▲ 누구나 즐거운 걷기여행


누구나 즐거운 걷기여행 은 배곧한울공원의 제임스 와트 초소를 시작점으로 한울공원 수변산책로를 걷는 중간에 인스타그램 판넬 즉석사진 촬영, 3개 지점 스탬프 미션투어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반환점인 배곧한울공원 해수풀장에 도착하면 무장애 핀 만들기, 휠체어 꾸미기, 야경을 즐기며 무대공연 감상하기 등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시 관광과는 누구나 즐거운 걷기여행을 통해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관광코스를 발굴하고 코리아 둘레길의 서해안길 중 가장 아름다운 길로 우리시의 도보 여행길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이소정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