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의왕시, 바라산휴양림 숲안애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캠프는 아름다운 바라산 숲속에서 가족 간의 유대감을 증진하고

가 -가 +

박미경
기사입력 2019-09-24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경기도 의왕시는 오는 10월 12일부터 13일까지 1박 2일 동안 의왕바라산자연휴양림에서 숲안愛(애) 가족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캠프는 아름다운 바라산 숲속에서 가족 간의 유대감을 증진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소통의 시간을 갖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가족들은 1박 2일 동안 가족문패 만들기 목공체험과 별빛 산림치유 프로그램 그리고 숲 해설 프로그램 등 다양한 산림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부곡도깨비시장에서 가족들이 직접 먹거리를 구매해 음식을 요리해보는 특별한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 바라산휴양림 숲안애 가족캠프


모집대상은 관내 초등학교 재학생(전 학년) 가족 10팀(40여명)을 모집하며 참가 신청은 9월 25일부터 10월 3일까지 9일간 의왕시 홈페이지 소통참여-신청접수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단 참가 가족은 여행자보험 개별 가입과 함께 도깨비시장 장보기에 사용할 의왕사랑상품권 10만원을 사전에 구매해야 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다양한 숲 체험활동을 통해 신체적·정신적 안정감과 건강한 삶을 위한 웰빙문화를 확산시키고 삶의 활력을 재충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족캠프에서 가을 숲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끼며 가족과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미경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