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흥우주발사전망대 하계 휴가철 특별운영

주변 남열해돋이해수욕장과 몽돌해변 등 자연경관 우수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성훈
기사입력 2019-07-17

[이트레블뉴스=이성훈 기자] 고흥군은 하계 휴가철을 맞아 고흥을 찾는 관광객과 피서객들에게 시원한 휴식공간과 볼거리 및 즐길거리 제공을 위해 우주발사전망대 특별운영을 실시한다. 이번 특별운영은 평시 월요일 휴관, 오후 6시까지 운영해 오던 것을 오는 22일부터 8월 18일까지 28일간은 오전 9부터 오후 7시까지 휴관 없이 정상 운영하며, 전망대 내부 시설을 관람하고 회전식 카페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 우주발사전망대 _ 고흥군    


특히, VR체험관 VR시뮬레이터에는 우주체험을 비롯해 심해탐험, VR바이킹 등 총 30여편의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어 스릴 넘치고 짜릿한 오감자극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VR전망경을 통해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실제로 촬영된 우주인의 모습을 360°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다. 

▲ 우주발사전망대 VR체험관 VR시뮬레이터


또한, 일몰 후 저녁 11시까지 전망대 야간 LED 조명을 점등하여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 고흥 우주발사전망대 야간 조명


우주발사전망대 주변에는 수려한 다도해 경관과 남열해돋이해수욕장, 몽돌해변 등이 있어 여름철 대표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성훈의 다른기사보기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스타 네이버 band 유튜브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복사 문자메세지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이트레블뉴스_E-TRAVEL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