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천 장호원읍 주민자치학습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무료개장

지난 22일부터 개장한 물놀이장에는 주말동안 400여 명의 가족단위

가 -가 +

이소정
기사입력 2019-06-2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이천시 장호원읍행정복지센터는 여름을 맞아 주민자치학습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을 무료 개장했다. 지난 22일부터 개장한 물놀이장에는 주말동안 400여 명의 가족단위 주민들이 찾아 호황을 이루었다. 장호원읍 복숭아축제장에 위치한 어린이 물놀이시설은 물놀이 종합놀이대 뿐만 아니라 그늘막, 화장실, 벤치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의 사용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장호원읍 주민자치학습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또한 주변에 농구대, 이동식 도서관, 무궁화동산이 조성되어 있어 다양한 놀 거리, 볼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천시 남부권 유일한 물놀이 시설로써 가족단위 뿐만 아니라 어린이집, 유치원등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어린이 물놀이장은 11시~16시까지 운영되며, 6월 22일(토)~7월 21일(일)은 주말 운영, 여름방학기간인 7월 25일(토)~8월 18일(일)은 상시 운영 예정에 있다.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어린이의 안전과 위생을 위해 매일 용수를 교체하고 오존 소독 및 청소작업을 추진하는 등 철저한 관리를 통해 시민들에게 쾌적하고 즐거운 휴식공간을 제공할 것이라는 전했다.

이소정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