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9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3차 라인업 공개

어게인스트 더 커런트, 선셋 롤러코스터 등 국내·외 12개 팀 합류

가 -가 +

박소영
기사입력 2019-06-17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8월 9일(금) ~ 11일(일) 인천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되는 2019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의 3차 국내·외 출연진 12팀을 공개했다. 이번 3차 라인업에는 제2의 에이브릴 라빈이라고 불리는 보컬 크리시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미국의 어게인스트 더 커런트(Against The Current), 로맨틱하고 달콤한 멜로디를 선사하는 대만의 대표밴드 선셋 롤러코스터(Sunset Rollercoaster)와 노선택과 소울소스, 바버렛츠, 내 귀에 도청장치, 황소윤(새소년), 바세린, 드링킹소년소녀합창단, 9와 숫자들, 피해의식, 더 체어맨(대만), 야마가타트윅스터 등 국내외 12팀이 새로 합류했다.

▲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향후 4차 라인업에도 비중있는 국내·외 아티스트를 추가로 발표할 계획이며, 총 60여 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인천시민은 엔티켓 에서 금요일권 50%, 토·일요일권은 30% 할인된다.

▲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2019 인천 펜타포트음악축제 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 및 펜타포트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소영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