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핀에어항공,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 노선 확대

인기 겨울 여행지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노선확대

가 -가 +

박소영
기사입력 2018-12-12

핀에어가 2019년 3월 31일부터 러시아의 대표 도시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노선을 확대한다. 해당 노선은 모두 엠브라에르(Embraer) E190 항공기로 운항되며 이번 노선 확대로 상트페테르부르크에는 주 27회, 모스크바에는 주 28회 운항된다.

▲ 모스크바(Moscow)


모스크바는 러시아의 수도이자 겨울이 아름다운 대표적인 여행지로 알려져있다. 붉은 광장, 성 바실리 대성당 등 러시아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건축물들이 모스크바 곳곳에 위치해 이색적인 건물들을 볼 수 있다. 제2의 도시로 불리는 상트페테르부르크는 도시 자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유서 깊은 도시다. 겨울 궁전, 피의 성당 등 세련되고 예술적인 건축물이 자리잡고 있어 전 세계에서 매년 많은 여행객이 찾고 있다.

▲ 상트페테르부르크(St. Petersburg)


요하 야르비넨(Juha Jarvinen) 핀에어 최고 영업 책임자는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 이용객이 증가하여 해당 도시 노선을 확대하게 되었다 며 특히 내년은 핀에어의 상트페테르부르크 노선 취항 55주년인 만큼 이를 기념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있다고 전했다.

박소영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band URL복사 네이버포스트 브런치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이트레블뉴스. All rights reserved.